검색

국내 소비자 사로잡은 약국 생리대 `오드리선`, 농협 하나로마트 입점.. 유통망 확장 나서

오드리선 주요 제품을 약국, 대형마트에 이어 가까운 농협 하나로마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오드리선이 국내 론칭 1년 만에 100만 팩 이상 판매 기록했으며,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농협 하나로마트에 입점해 국내 유통망 확대 중이다. 이를 기념하여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2주간의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오드리선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드리선은 자연주의 제품을 지향하는 호주 오드리리프스 (AUDREYREEFS)사의 친환경 여성용품브랜드로써 국내 생리대 시장의 안전성 이슈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안전한 생리대`로 인식되고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의 온라인 소비자 평점은 5점 만점에 4.8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구매자들은 “피부 자극도 없고 유해 성분이 없어 신뢰하고 구매한다”등의 후기를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제품 재구매율 90%를 달성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생리대 외에도 화장솜, 청결제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2/1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