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프리미엄 홈케어 모델링 팩 '딥 블루 스파 마스크' 출시

호주 오드리리프스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가 홈케어에 최적화된 모델링 팩 '딥 블루 스파 마스크'를 출시했다.

기존 모델링 팩의 단점을 극복한 신제품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모델링 팩으로 출시 직후부터 마스크팩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용자가 물과 팩의 비율을 직접 맞춰 얼굴에 도포해야 하는 기존 모델링 팩과 달리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쉐이킹 볼 안에 팩 2종을 넣고 흔들기만 하면 모델링팩이 바로 완성된다. 도포 후 팩이 흘러내려 활동에 제한이 있던 기존 팩과 달리 도포 즉시 응고돼 팩을 붙인 중에도 편리한 활동이 가능하다. 팩 제거 시에는 부드럽고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청정자연 국가 호주에서 개발한 모델링 팩답게 착한 성분을 사용하며 건강한 화장품을 지향하고 있다. 제품에 함유된 퀸즈랜드넛, 호호바씨,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 같은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다에서 얻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미역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며,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리프팅과 톤업효과를 선사한다.


베어드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청정지역 남호주의 베어드 베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제품은 신제품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올여름 더위와 외부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쉽게 케어해 줄 데일리 홈케어 아이템”이라며 “이번 출시를 통해 홈케어 팩 시장에서 주춤했던 홈케어 모델링 팩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브랜드는 2017년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치약을 론칭한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코스메틱스 브랜드 이외에도 일명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 브랜드를 유통/판매하고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29가지 안정성 테스트 완료 및 미국 목화 협회에서 정식 인증받은 목화 100%를 사용하여 여성들 사이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약국 생리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총 4번의 사용이 가능한 쉐이킹볼 1개, 겔 2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7월에는 리필용 팩 2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더욱 경제적으로 마스크팩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베어드 한국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데일리한국: http://daily.hankooki.com/lpage/life/201906/dh20190618130413138890.htm

뉴스워커: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