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드리선, 오버나이트 신제품 출시.. 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

호주의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사의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이 오버나이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드리선 오버나이트는 여성의 편안한 밤을 위하여 32cm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양이 많은 밤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오드리선만의 인체 공학적인 설계가 반영되었다.

또한 접착물 테스트 외 29가지 유해성분 테스트를 통과 및 검증 받았으며 생리대 자체에 無인쇄, 100%자연순면 커버 사용 등으로 제품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그리고 통기커버를 통해 강한 흡수력과 통기성을 극대화 시켰다.

오드리선은 오버나이트 출시 기념 '편안한 오드리선의 밤' 특별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중형(16P)X2 ▲대형(14P)X1 ▲라이너(20P)X2 ▲오버나이트(8P)X2이며 이외에도 휴대 가능한 중형, 대형 4입 샘플도 각각 2개씩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편안한 오드리선의 밤' 특별 패키지는 315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오드리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현재 정가의 2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오드리선은 여성의 안전에 주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한다"라며 "친환경 여성 위생용품의 대표 주자로서 더욱 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꾸준히 연구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각종 교육기관 및 단체(이화여대, 성신여대, 숙명여대, 홍익대, 건국대, 성균관대, 기아대책, 지파운데이션 등)들과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하는 등 '내 몸에 착한 선 너에게 착할 선'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미래한국: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145

SBS CNBC: https://cnbc.sbs.co.kr/article/10000895946?division=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