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연주의 생리대 '오드리선', GS홈쇼핑서 주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오드리선’ 생리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에 진행된 GS my shop 방송에서 시작 20분만에 오드리선 특별 패키지(▲중형(16P)X10 ▲대형(14P)X6 ▲팬티라이너(20P)X3 ▲오드리선 에코백 사은품 증정)가 170% 초과 달성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이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제품개발에 반영한 것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다”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4월 3일에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호주 AUDREYREEFS사의 친환경 생리대 오드리선은 안전성에 주안점을 두어 개발된 제품으로 접착물 테스트 등 29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위생용품이다.


제품의 안전성 이외에도 오드리선은 여성의 신체에 맞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하며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특장점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드리선은 홈쇼핑 외에도 AUDREYREEFS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약국, 대형마트, 백화점과 유명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677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8/03/204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