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 대한민국 청년 응원.. 청년의 날 축제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참가.. 대한민국 청년들 응원하며 뜻 깊은 행사 마련해

호주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제 3회 청년의 날 기념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대한민국 청년들을 응원했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드리선은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 참여한 청년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오드리선은 오드리선 x 그림비 일러스트 4가지 중 한 가지를 골라 청년, 본인만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존과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30초 미션 퀴즈, 그리고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의 경우 복권 1장당 1,000원에 판매되며, 모인 기금은 오드리선에서 후원하는 NGO단체 ‘지파운데이션’에 ‘대한민국 청년과 오드리선’ 이라는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오드리선 x 그림비 생리대 샘플키트와 100% 순면커버 울트라수퍼슬림 생리대 본 제품, 그리고 그림비 배성태 작가와 협업한 에코백과 엽서 4종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대한민국 청년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오드리선에서 준비한 이벤트들을 통해 청년들과 같이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던 것 같다. 오드리선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청년들을 열렬히 응원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드리선은 지파운데이션 뿐 아니라 월드비전 기아대책 외 전국 13개 대학교에 무상으로 생리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드리선 생리대는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으며, 총 29가지 테스트 완료는 물론, 샘 방지 가드와 사용 후 자연환경까지 고려한 통기성 방수층이 있어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국 생리대로 유명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