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드리선, 2021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감사세일'진행

- 오드리선, 생리대·여성청결제 등 파격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에코백 추가 증정


2021년 설 명절을 앞두고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오는 7일까지 4일간 설맞이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오드리선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청결제, 화장솜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과 일러스트 에코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오드리선의 생리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커버부터 날개, 흡수체까지 완전무염소(TCF)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외에도 ‘그린웨이 오가닉 순면커버 생리대’는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약국 생리대로 잘 알려진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는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오드리선은 설맞이 감사세일이 진행되는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러스트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생리대뿐만 아니라 오드리선의 여성청결제와 화장솜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의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한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을, 닦아내는 토너용 화장솜으로 유명한 ‘내추럴코튼 화장솜’도 선보인다. 오드리선 네이버 스토어팜 ‘찜’과 ‘소식 동의’시 할인된 가격에 추가 6%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지난해 기대 이상의 호응에 매출이 3배 이상 신장하는 등 큰 성과를 나타냈다” 며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드리선의 전 상품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감사세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국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선보인 완전무염소 방식의 TCF 생리대로, 커버부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한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다. 흡수력 보완을 위해 유럽 ‘OCS’ 인증 유기농 순면과 북유럽 산림인증 ‘PEFC’의 스칸디나비아산 TCF 펄프를 1차와 2차 흡수체로 각각 사용했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총 83개의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