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드리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적극 실천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 , 모든 여성 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지속

▲청년친화기업 브랜드인증서, 공로상 <사진=오드리선>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은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비전 아래 모든 여성들의 월경 기간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에게 생리대를 지원하고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여학생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여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활동에 적극 참여한 결과 오드리선은 지난 10월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청년친화선정위원회로부터 청년친화기업 브랜드로 인증 받았으며, 같은달 국회의원 상장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오드리선은 여성 용품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쉽을 맺어왔으며, 여성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약국 생리대로 알려진 오드리선 생리대는 우수한 통기성을 확보하고 미국면화협회(Cotton Incorporated)에서 인증한 100% 순면커버 생리대이다. 특히 29가지 테스트로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제품의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오드리선 CEO는 “모든 여성들에게 안전하고 좋은 생리대를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할 것이며, 여성의 건강을 생각하는 오드리선의 공헌이 사회 곳곳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드리선은 이달 내에 식품포장 분야 국내 1위 크린랲과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생리대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지난 9월 청년의날 행사에서 대한민국 청년들과 함께 모은 행사 기금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으며, 지파운데이션 기부 외에도 지난 11월 미혼모 자립 지원을 위해 코오롱FnC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동방사회복지회에 유기농 생리대와 가방을 함께 전달하며 수익을 환원하는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출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