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드리선, 따뜻한 겨울나기 연말 기부 동참.. NGO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 기부

울트라 슬림 생리대 전달로 뜻깊은 연말 기부 활동 진행

오드리선 김효경 상무이사, 한스스타일 대표 유한나, 지파운데이션 배소진 팀장  출처:지파운데이션

여성 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이 연말을 맞아 유명 SNS 여성 쇼핑몰 '한스스타일'과 함께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이웃에 온정을 전했다.

오드리선은 27일 한스스타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연말 따뜻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며, 오드리선은 울트라 슬림 생리대를, 한스스타일은 겨울철 방한 패딩과 코트를 각각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드리선과 한스스타일이 기부 물품을 전달한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받은 국제개발협력 NGO 기구로 국내 아동/청소년 지원사업, 독거노인 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연말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기업의 선행이 이웃들에게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오드리선은 건강한 여성의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은 이번 지파운데이션 기부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앞서 전국 13개 대학교에 무상으로 생리대를 지원하였으며, 지난 29일 본회를 통과한 ‘학교보건법’ 개정안에 따라 생리대 비치를 의무화하는데 동참하여 서울권역을 중심으로 무상 기부를 확대할 계획을 발표, 연간 10억 원 규모의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출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