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드리선 유기농 생리대, 11월30일부터 7일간 파격 할인 판매 진행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11월30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세일 생리대 대전’을 통해,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드리선 TCF 생리대 3종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전체 공정에 완전무염소(TCF) 방식을 적용하고, 커버부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자연성분으로 만든 완벽한 100% 유기농 생리대다.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총 83개의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까지 검증 받았다. 이러한 점이 높게 평가 돼 올리브영의 이번 올영세일 생리대 대전에 유기농 생리대 대표 브랜드로 참여하게 됐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드리선의 ‘TCF 생리대’ 전체 라인을 파격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오드리선은 TCF 전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여기에 추가 10%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대전에 참여하게 됐다”며 “대표 유기농 브랜드로 나서게 된 만큼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오드리선 유기농 생리대 최대 37% 할인 판매

한편, 오드리선을 운영 중인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은 친환경 소비재 연구·개발·유통 전문 기업으로, 기술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의 권익 향상과 의료 보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돼, 지난해에는 대한민국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와 외교통일위원회로부터 표창장을 받은 바 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s://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223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