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배성태 작가), 호주 여성 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과 콜라보 진행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배성태 작가는 닉네임 grim_b (그림비)로 활동 중인 SNS 인기 감성 일러스트레이터로 아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들을 특별한 그림체와 달달한 멘트들이 가미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시각으로 바라본 작품을 통해 SNS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배성태 작가는 이번 오드리선과 콜라보를 통해 월경 전후로 심리적, 신체적 에피소드들을 그림비만의 따뜻한 스타일로 표현해 위로를 건네주고 있으며, 해당 작품은 그림비와 오드리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여성 신체 구조에 걸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신소재 안심 순면 커버로 뛰어난 통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다.


배성태 작가는 "이번 오드리선과의 협업은 아내와 있었던 일상 속 순간들을 바탕으로 오드리선과 함께 컨텐츠 기획부터 참여하게 되어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며, "저와 오드리선이 만들어낸 여러 가지 스토리텔링과 컨텐츠들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12일부터 3일간 네이버 스토어팜 공식몰을 통해 사전예약 구매가 진행되며, 16일 공식 런칭될 예정이다.


 

출처:

bottom of page